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대구교육청, 늘봄학교 스내그골프 프로그램 운영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8.17 20:56 수정 2024.08.18 15:54

강은희 교육감, 스내그골프 대구지부·바이스앤과 ‘맞손’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가운데)이 대구교육청 여민실에서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 ㈜바이스앤과 늘봄학교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교육청이 지난 16일 청 여민실에서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 ㈜바이스앤과 늘봄학교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내 우수 골프 프로그램과 강사 인력을 보유한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와 ㈜바이스앤이 협력해 2학기부터 전면 운영하는 대구 늘봄학교에 스내그골프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스내그골프는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손쉽게 호기심을 자극하며 배울 수 있도록 짜여진 골프 입문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와 ㈜바이스앤은 ▲늘봄학교 스내그골프 프로그램 운영 ▲스내그골프 장비 지원 ▲스내그골프 강사 연계 등을 지원한다.

또 여름방학 기간 중 교동초 등 7개 교에서 늘봄학교 프로그램으로 스내그골프를 도입해 학교별 4회씩 한국스내그골프협회 대구지부에서 재능기부로 프로골퍼가 참여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은희 교육감은 “우수한 프로그램과 인력풀을 보유한 지역의 다양한 기관과 상호 협력해 학생·학부모가 만족하는 2학기 늘봄학교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