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안동,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 공연

조덕수 기자 입력 2024.07.21 09:50 수정 2024.07.24 13:40

여름방학 청소년 위한 시원 통쾌 개그쇼

↑↑ 공연 안내 포스터.<안동시 제공>

무더운 여름방학 기간, 지역 청소년이 재미있는 공연과 함께 더위를 극복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청소년을 위한 여름방학 특별기획공연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이 오는 27일 오후 5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개그쇼 ‘쇼그맨’은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 5인의 개그맨이 출연해 마술, 노래, 연기, 개그 등 다양한 웃음거리를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개그쇼다.

각자 10년 이상의 개그맨 경력을 갖춘 검증된 실력을 가진 개그맨의 예측할 수 없는 웃음이 계속되는 재미있는 공연이다.

쇼그맨 공연은 울진, 천안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줬으며 이번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을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지역 청소년을 위해 여름방학 시즌을 재미있는 공연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무더위로 지친 여름, 끊임없는 웃음으로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줄 공연을 안동에서 편히 만나볼 좋은 기회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개그쇼 ‘쇼그맨’은 전석 1만 원으로 현재는 전석 매진된 상황이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