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추석 연휴 포항 관광지 정상 운영, 관광객 발길 사로잡아

차동욱 기자 입력 2023.09.26 08:08 수정 2023.09.26 09:12

추석 연휴 기간 포항 지역 관광지 대부분 정상 운영
관광택시·국민여가캠핑장 할인·스페이스워크 인생컷

↑↑ 포항의 대표 관광지 스페이스워크 전경<포항시 제공>

추석 연휴 기간 포항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을 위해 지역 내 관광지를 정상 운영한다.

포항시에 따르면 오는 28일~10월 2일까지 연휴 기간 중 △스페이스워크 △보경사 △오어사 △포항크루즈 △사방기념공원 △이가리 닻 전망대 등은 연휴 기간 내내 정상 운영한다.

또한 △포항함 △경북 수목원 △구룡포 과메기문화관 △귀비고(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국립등대박물관 등은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정상운영한다.

이와 함께 포항시는 관광지 정상 운영과 함께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이벤트를 펼친다.

포항의 대표 관광지이자 최근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스페이스워크에서는 추석 전후인 28일, 30일 오후 1시~6시까지 인생네컷 행사를 진행하며, 스페이스워크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연휴 기간 관광택시 요금 10% 할인, 국민여가캠핑장 이용요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긴 추석 연휴 기간을 활용해 포항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귀비고에서는 연오랑세오녀 신화를 물길의 이미지로 풀어낸 현대미술 기획 전시전 ‘물길에서 함께 턴(turn)’을 선보이며 더욱 풍성한 명절 연휴를 선사 할 예정이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추석 연휴에 포항을 찾는 분들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가족, 친지, 친구들과 포항에서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관광지 운영과 관련한 안내는 포항시 및 포항문화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동욱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